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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부기의 게임교실/게임개발기초

게임만드는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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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만드는프로그램

 

 

게임을 만들어 보고 싶은데 어떤 프로그램을 써야 할 지,

또 게임만드는프로그램은 어떻해 사용해야 하는지에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의 제일 큰 궁금증 아닐까요???

오늘은 그 궁금증을 풀어보겠습니다

 

 

게임만드는프로그램에는 MFC, API, 3DsMAX, ZBRUSH 등등 있습니다

그럼 이 프로그램들을 어떤 것 만들 때 쓸까요????

게임을 만드는 순서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게임만드는프로그램

우선 게임의 전반적인 콘티, 컨셉, 시나리오 등

게임의 방향성을 제안하는 컨텐츠구조를 계획하는 게임기획

 

게임만드는프로그램
게임기획에 제시한 아트컨셉을 이해하고 분석하여

수준 높은 컨셉 아트를 개발하고, 프로그래밍머가

게임 소스를 제작 할 수 있도록 원화를 만드는 게임원화

 

게임만드는프로그램

게임원화에서 나온 작품을 토대로 단계별로

모델링, 맵핑, 리깅, 애니메이션, 이펙트

작업을 하는 게임그래픽

 

게임만드는프로그램

게임그래픽에서 나온 작품을 C언어, C++언어를

통해 MFC, API 등등을 사용해서 게임을 완성시켜주는

게임프로그래밍

 

이렇게 크게 4가지로 구분 할 수 있고 그 안에는 또 세분화가 되어있습니다

게임만드는프로그램이 중요한게 아니라 본인이 하고 싶은것을 알고 그 쪽으로 좀 더 깊이있게

공부하는 것은 어떨까요??? 취미로 하고 싶다면 게임만드는프로그램이랑 사용법만 알면 되겠죠

하지만 취업을 목적으로 하시면 독학보다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조금 더 전문성을 갖고

자기의 꿈을 이루는게 좋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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