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부기의 게임교실/게임3D디자인

게임그래픽 뭣이 중한디?

반응형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를 꿈꾸는 당신

뭣이 가장 중할꺼 같은디??

바로 3D 모델링 아니겠는가???

그럼 한번 알아보겠는가???

 

3D모델링은 쓰는 프로그램은

크게 3DsMAX, ZBRUSH, Rhino, MAYA 등이 있는디

그 중에서는 으뜸은 ZBRUSH 인디

그 이유는 바로

 

표현력이 어마어마하게 기가막혀부려

 

 

혹시 반지의 제왕이라는 영화 봤는가?

그 영화 때문에 ZBRUSH를 만들었는디

지금 존재하는 프로그램중에 대체 할 수 있는게

없다네 없어!!

 

 

하이폴과 로우폴를 넘나 들면서 작업이

가능하다는디

캬~~~~기가막히네 그려

 

그거 아는가???

ZBRUSH는 의학쪽에서 쓴다는 사실???

어휴 나도 이거 듣고 깜짝 놀라 부렀어

양놈들은 벌~~~써 진작에

사용하고 전문학과까지 있댜~~~

 

 

 

 

혹시 SBS아카데미라고 들어봤는가????

거기강사님이 아주 기똥차다는데?

상품성과 예술성을 두루 갖춘 고품질의 모델링작업을 근복적으로

인문학적 소양이 있는 창작자의 개인 역량에서 비롯되므로,

본 강의는 단순히 그래픽 프로그램의 메뉴얼을

익힌느 수준에서 벚어나, 인체 해부학을 토대로 다양한~~~~~

분야에 접목 할 수 있는 보다

수준 높은 작업방법을 제안하고 있댜~~~

 

취업분야 나 전망도

건축, 방송, 모션그래픽, 3D프린터, 게임, 영상 등등

겁나 많아부려~~~~

 

나는 지금 상담으로 갈껀디

함 같이 가보겠는가???

↓↓↓↓↓↓↓↓↓↓↓↓

 

 

 

반응형

'꼬부기의 게임교실 > 게임3D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캐릭터 프로그램 중 갑중갑  (0) 2016.07.06
6월 ZBRUSH 무료세미나  (0) 2016.06.30
3D모델링프로그램  (0) 2016.06.16
게임그래픽디자이너  (0) 2016.06.03
지브러쉬(ZBrush) 방학특강  (1)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