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부기의 게임교실/게임관련소식

배틀그라운드사전예약/카카오게임즈 배급! (10/17~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꼬부기 넘버3쌤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이 어제부터 시작됬는데요.

같이 알아볼까용!? 꼬북꼬북!


요즘 핫한 게임이죠!? 배틀그라운드~ 블루홀!!

중소기업이지만 배틀그라운드의 여파로 인지도는 엄청나죠!

스팀으로 게임을 출시해서 국내로 제대로 출시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분들은

배틀그라운드를 해보셨을텐데요.


이번에 드디어! 국내 정식 출시를 하는데요.



국내 PC방 점유율도 해외 게임 개발사에 내주었었던 1위도

배틀그라운드로 인해 활기를 대찾을 것이라 하는데요.


블루홀은 배틀그라운드 출시 이후 직원이 부족해서 계속 채용중에 있다고 합니다 ㅠㅠ

곧 있으면 테라M출시도 한다고 하니 블루홀 회사는 계속 성장중~



배그를 하면 이렇게 치킨도 먹을 수있는 합리적인 이유가 생기죠?

물론 1등을 해야 나오는 화면이지만...

저걸 보는 순간 희열은 굿굿~ 이겼닭! 치킨치킨!

제가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배틀그라운드로 인해 흥분했네요 헥헥


사전예약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고 

인증한뒤에 개인정보 수집 필수 2가지를 누르고 신청하기를 하면

완료가 되는데요! 사전예약 보상은 특별스킨 100% 지급을 한다고 하네요.


이로인해 우리는 예상할 수 있죠. 스킨을 준다 => 앞으로 스킨이 나와서 캐쉬로 나오겠구나 ㅎㅎ


사전예약을 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겨우 치킨 1000마리밖에 안주다니 다른 게임에 비해 짜다고 느낄 수 밖에 없네요.

아무리 치킨이닭이 메인이지만... ... 경품을 좀  넣지... 에라이




지금으로선 기대보다는 많은 유저들이 우려의 상황을 생각하는데요..ㅜㅜ

블루홀이 개발했지만, 배급은 카카오게임즈가 하면서


혹시라도.. 부활을 한다던가 밸런스를 만지는 캐쉬템이 생기면 어쩌지?...

우려를 하고 있습니다. 


부디 카카오게임즈가 실망을 주지 않게 제대로 퍼블리싱을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사전예약을 하고싶으면 위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클릭! 


이상 꼬부기 넘버3쌤이였습니다.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 카카오게임즈가 맡았어도 흥행헀으면 좋겠네요 ㅠㅠ

실망이 되지 않길 !!




게임개발과정 커리큘럼확인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