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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부기의 게임교실/게임2D디자인

게임캐릭터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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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캐릭터디자인

 

 

게임 할 때 자신 분신이 되는 캐릭터

게임캐릭터디자인을 하려면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캐얼캐릭터, 실사캐릭터 등등 캐릭터는 무궁무진하죠

 

게임캐릭터디자인 수강생 작품

 

게임캐릭터디자인은 게임의 컨셉에 맞추어 캐릭터스케치를 시작하는데요

게임 속 플레이어캐릭터뿐만 아니라 몬스터 또한 게임캐릭터 입니다

캐쥬얼캐릭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에 캐릭터라면

실사풍캐릭터는 현실에 존재할 것 같은 느낌에 캐릭터 입니다

 

게임캐릭터디자인 수강생 작품

 

2D이미지의 게임캐릭터디자인은 끝나도 애정이 가는데

그런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2D캐릭터에서 3D캐릭터로 만드는 과정은

모델링, 맵핑, 리깅, 애니메이션의 과정을 거치면

 

게임캐릭터디자인 수강생 작품

 

내가 게임캐릭터디자인한 결과물이 살아 숨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만드는 것은 힘들겠죠....

캐릭터를 만들고 싶은데 그림을 그려 본적도 없고....

따라 그려도 원작의 느낌도 안 나고.....

갠찮습니다

 

게임캐릭터디자인 수강생 작품

 

안 배워서 못 할 뿐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게임원화 과정에 드로잉기초부터 인체비율, 모작, 모작응용, 창작을

거치게 되면 자신만의 게임캐릭터디자인을 할 수 있고

그런 캐릭터 움직이게 하고 싶다면 게임그래픽에서

모델링, 맵핑, 리깅, 애니메이션 등의 과정을 거치면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아 숨쉬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캐릭터디자인 수강생 작품

 

실무에서 경력을 쌓은 강사님들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토대로 교육하며

학생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한명한명을 개별적으로 케어해줍니다

거기에 저희 학원에 장점 중에 하나인 멘토제를 운영하여

학생들의 취업 및 진로에 대해 같이 고민해주고 도와주는 멘토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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