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흥행요소를 결정하는 게임일러스트!!!!
위 작품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 네 맞습니다
요즘 대세인 오버워치 메인 일러스트인데요
딱 봐도 게임을 하고 싶게 만들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게임일러스트란
게임의 흥행을 결정하는 아주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임기획서에 제시된 캐릭터, 크리쳐, 배경, UI 등
게임에 들어 가는 모든 요소를 2D이미지로 컨셉을 잡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게임일러스트 하나를 그리는 시간은 짧지만
하나를 그릴 수 있게 된 시간은 깁니다
그 만큼 기초가 중요하다는 말인데요~~~
게임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과정에 대해 한번 알아 볼까요??
제일 먼저 미술에 대한 기초인 인체해부학을 알아햐합니다
시작부터 인체해부학이라니...당황하셨나요???
하지만 알고 그리는 사람과 모르고 그리는 사람의 차이는
누가봐도 확연하게 느낄 것 입니다
인체비율, 근육의 시각화, 골격의 이해를 시작으로
양감, 질감, 배경투시, 포토샵, 색채학, 공간감 등
기초를 다지고 본격적인 컨셉아트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게임일러스트 게임기획서의 제시 된 내용을 토대로
일러스트 및 앞, 뒤, 옆 3면도 혹은 앞45º 뒤45º를 제작합니다
게임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3D캐릭터를
만드는 도면이라고 생각 할수도 있겠네요
요즘은 '라이브 2D' 라는 기술이 생겨
게임일러스트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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