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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부기의 게임교실/게임2D디자인

게임캐릭터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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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캐릭터디자인]

 

 

안녕하세여:)

꼬북꼬북 꼬부기입니다ㅠㅠㅠㅠㅠ

날이 너무 더워서 녹아버릴것 같아요...

이런 날에는 꼬순이랑 물대포놀이를 해야되는데....

빠르게 포스팅하고 물놀이하러 가야겠숩니당><

 

 

    

[게임캐릭터디자인]

 

 

우선 하나의 게임캐릭터가 어떻게 탄생하는지 알아볼까요??

게임분야에서는

기획(스토리) -> 2D -> 3D

로 진행되면 2D파트에서는

기획자들이 제시하는 조건 안에서 상상력을

최대한 발희하여 작업하여야 해요

 

 

 

 

예를 들어

20~30대 초반이며, 근육질의 남자이며, 추운지방에 살고

검을 사용하며 기본적인 전투능력을 가지고 있는 체형

 

 

 

 

 

제시하는 조건 안에서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의가 이루어지며

원화가 사정상 양보를 통해 일부 변화가 있을수 있지만

기획자가 반드시 컨셉과 지켜야 할 부분은 명확히 제시를 합니다

예를 들어

20~30대 근육질 남자는 꼭 지켜야 할 컨셉입니다(양보X)

 

 

 

 

이후 원화가는 작업한 컨셉아트를 여러개 보여

그 중에 컨셉의도에 맞는 원화를 선택하여

컨세아트를 바탕으로 디테일한 부분을 작업합니다

 

멋있고 예쁜그림이 아닌 기획의도에 맞는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간의 의사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내일은 캐릭터가 2D -> 3D 변화하는 과정을 알아 보겠습니다

 

요기까지 꼬부기였습니다:)

 

게임원화교육과정이 궁금하다면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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