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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부기의 게임교실/게임2D디자인

게임캐릭터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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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럴 때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게 꿀이죠ㅋㅋㅋ

그런 기념으로 게임캐릭터디자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막연하게 캐릭터라고 하지만

그 안에는 여러가지 형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플레이캐릭터, 크리쳐(몬스터), NPC 등으로 나눌 수 있겠네요!

그럼 하나 캐릭터가 탄생하는 과정을 알아보시죠~~

 

 

우선 맨 처음 게임스토리가 나옵니다!!!

세계관, 등장인물, 배경, 장르 등을 제시하면

제시한 내용을 토대로 기획서를 만들어

전체 게임의 틀을 잡아줍니다!!

 

첫 캐릭터디자인은 글->2D 라고 볼 수 있겠죠??

아 집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일러스트와 원화의 차이점!!!

똑같은거 아니냐구요???

노놉

비슷하지만 다르다는거

  일러스트는

피시방포스터, 판넬, 로딩장면 등에서 볼 수 있고

TCG게임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는 위에 이미지 처럼

포스터, 로딩장면, TCG게임, 캐릭터들간의 대화 등에

주로 사용되는 화려한 이미지, 컨셉이미지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화는 기획안을 토대로

캐릭터를 상세하게 표현합니다

위처럼 기획서 -> 2D -> 3D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원화는 게임의 성패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파트입니다

 

원화가,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꾼다며

SBS아카데미에서 준비하세요:)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교육과정이 궁금하시다면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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