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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만들기

하나의 게임을 만들 때도 각 파트별로 정해진 일을 하며

 서로 간의 의견을 제시하고 조정하면서 만들게 됩니다

게임분야는 크게 기획 / 원화 / 그래픽 / 프로그래밍 으로 나눠집니다

 

게임만들기

기획자

게임의 기본적인 스토리를 구상하고 그에 맞는

시스템을 기획, 각종 난이도 기획과 게임의 시장성을

고려하고 각종 홍보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게임기획분야에도 여러분야로 나눠집니다

 

게임만들기

게임원화(2D)

기획서에 서술된 내용을 토대로 캐릭터, 배경, 크리쳐, UI, 아이템 등을

구체적으로 비주얼화 시키는 작업을 합니다 원화는 게임의 성패와

직결되는 중요한 분야입니다 그 이유는 대중들이 게임을 고를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이 시각적인 요소이고 그 다음이 재미입니다

아무리 게임을 재미게 구상했더라도 눈에 보이는 이미지가 별로면

대중들은 선택하지 않을 것 입니다

 

게임만들기

게임그래픽(3D)

게임원화에서 나온 컨셉디자인(2D)이미지에서 3D형태로 바꿔주는 작업을 합니다

질감과 디테일을 살려 조금 더 현실감 있게 표현하고 캐릭터 실제 사람처럼

움직일 수있도록 뼈대를 심어주고 걷고, 뛰는 동작부터 액션 동작

스킬을 사용 할 때 보이는 효과까지 모두 게임그래픽에 속 합니다

그 안에는 모델링, 맵핑, 리깅, 애니메이션, 이펙트로 나눠집니다

 

게임만들기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작업이 끝난  캐릭터, 배경, 아이템, 이펙트 등

게임 내에 존재하는 것을 하나로 연결시켜주고 초기에

기획된 규칙에 따라 움직일 수 있게끔 생명을

불어 넣은 작업을 합니다

 

현재 SBS아카데미게임학원에서 각 분야에서 실무경력을 쌓은

전문강사님을 모셔 체계적인교육과 실무위주교육을 더불어 진행하고

학생 개인능력에 맞춘 1 대 1 개인피드백방식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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